새로운 CI는 쟈뎅의 영문기업명인 'JARDIN'을 기본으로 구현했으며 기존 CI에 비해 굵은 서체를 사용해 기업의 신뢰도와 가독성을 높였다. JARDIN은 불어로 '정원'을 뜻하며, 낙원과 풍요로움을 의미하는 단어. 차별화된 커피 한 잔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한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새로운 기업 슬로건으로는 'THE COFFEE CREATOR, SINCE 1984'를 내세웠다. 기계적으로 커피를 만드는 것이 아닌 열정을 담아 창조한 커피 한 잔을 고객에게 선사하고자 하는 기업 가치를 표현한 것이다.
또한 1984년 설립 이래, 25여 년 동안 커피를 향한 외길을 걸어가는 원두커피 정통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과 함께 새로운 커피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쟈뎅은 올 한해 대대적인 제품 리뉴얼을 통해 원두커피 제품은 물론 커피믹스, 음료 부문에서도 차별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