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DJ 컴백 김희철 "강지환-이다해-이완 등 내 라인 총 동원할 것"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슈주 멤버들만 출연해줘도 몇주는 문제없다"

SBS 파워FM(107.7 MHZ) '김희철의 영스트리트'의 DJ를 맡은 김희철이 22일 서울 목동 SBS에서 진행된 SBS 라디오 개편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농담처럼 이같이 말했다.
4년 만에 SBS라디오에 복귀하는 김희철은 "예전에 내가 폐를 끼쳤는데 다시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이번에도 정말 열심히 한 몫 하겠다"고 운을 뗐다. 김희철은 지난 2006년 박희본과 함께 '김희철 박희본의 영스트리트'를 진행했었다.

그는 "예전에는 데뷔 초여서 정신이 없었다. 이제는 조절도 가능하고 여유도 생겨서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 진짜 열심히 하고 싶다. 게스트 섭외도 직접 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김희철은 "내가 말레이시아에서 오늘 도착해서 아직 섭외 마무리를 하지는 못했지만 미리 강지환씨나 이다해씨, 이완씨 등에게 귀띔은 했다"며 "사실 f(x) 설리나 소녀시대 제시카 같이 김희철 연애 멤버들을 부르고 싶긴 한데 잘 될지는 모르겠다. 우리 멤버들만 나와도 몇 주는 문제없을 것 같다"고 웃었다.
덧붙여 그는 "예전 라디오를 할 때는 제가 기복이 심해서 별명이 김기복일 정도였다.. 이제는 제가 어린 나이도 아니고 감정 콘트롤도 잘 해야 할 것 같다"며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실수하지 말라고 직접 자기가 아끼는 해골 팔찌를 주면서 무조건 하고 다니라더라"고 농담처럼 말하기도 했다.

또 김희철은 "같은 시간대에 태연, 메이비와 경쟁하게 됐다. 워낙 남성팬들이 많은 분들이라 어떤 분들을 공략해야할지 모르겠다"고 특유의 유머감각을 자랑하기도 했다.

김희철이 진행하는 SBS 파워FM(107.7 MHZ) '김희철의 영스트리트'는 오는 29일 오후 8시 첫 전파를 탄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사진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