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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기업용 FMC 통화 서비스 kt 아이콜(icall)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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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백종민 기자] KT(대표 이석채)는 기업용 유선전화와 휴대폰만 있으면 직원들간 부담 없는 통화는 물론 언제 어디서나 사내 게시판 정보공유도 가능한 신개념 기업용 FMC 통화서비스인 'kt 아이콜(icall)"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kt 아이콜' 은 3세대 이동통신망(WCDMA)과 KT 유선지능망을 이용하는 기업용 통화서비스로 이용 기업은 추가적인 시설투자 없이 이미 구축해 놓은 기존의 통신장비(PBX 및 통신서버 등)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kt 아이콜'은 ▲ 언제 어디서나 임직원 및 고객의 전화번호를 빠르고 쉽게 검색할 수 있고, ▲ 개인별로 저장해 놓았던 편의 전화번호(회사 주변 식당 및 편의시설) 나 고객 전화번호를 공유할 수 있으며, ▲ 회사 내 주요한 소식들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게시판도 휴대폰으로 볼 수 있어 편리하다.

휴대폰에 'kt 아이콜' 프로그램을 내려 받아 월정액 1000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kt 아이콜'을 통해 검색된 임직원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언제 어디서나 50% 할인된 금액(10초당 9원)으로 통화 할 수 있다.
'kt 아이콜'은 본사 및 지사가 전국에 산재해 있는 기업들도 쉽게 적용할 수 있으며, 발생한 통화료에 대하여 필요 시 회사에서 일부 또는 전부를 납부할 수 있다.

KT는 'kt 아이콜'의 활용성을 한층 높이기 위해 통화연결음 및 전자 명함 서비스를 부가서비스 형태로 제공할 예정이며, 오는 2 분기부터는 스마트폰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확대 적용할 방침이다.

KT BIZ컨버전스사업담당 안병구 상무는 "이번 서비스는 기업의 유선전화와 개인의 휴대폰을 결합해 부담 없으면서도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 기업의 업무생산성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획으며 기업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t 아이콜'서비스 가입문의는 KT 기업고객부문 영업사원(AM, ITC) 또는 해당 법인지사로 문의하면 편리하게 상담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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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종민 기자 cinqang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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