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인즈 측은 디자인, 서비스, 콘텐츠, 기술, 브랜드 등의 8개 지표를 평가한 결과, 자사의 홈페이지를 지난 8월 주요고객 주부들을 위한 정보전달과 커뮤니케이션 창구 역할로 재구성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국하인즈의 홈페이지는 가족을 중심으로 '하인즈가 당신의 일상 가까이에 있다'라는 메시지로 브랜드소개, 제품소개, 요리교실, 이벤트, 고객서비스로 컨텐츠를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