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긴급입수! 미 노출된 극비재료, 세종시 수혜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아모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금일 필자는 재료만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 문 닫아 버릴 세종시 관련 긴급 수혜주 한 종목을 극비리에 추천한다.
이번 주를 기점으로 대급등이 예고된 이 종목은 세종시 인근에 거대한 토지를 소유하고 있으며, 실적 또한 사상 최대치를 보여주고 있어, 세종시 관련 수혜주 찾기에 혈안이 되어 있는 지금 시장에 이 종목은 재료노출 즉시 바로 상한가가 예상되는 종목이므로 지금 매수해야만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또한 수급적인 흐름도 기가 막히다.
주가가 급등을 하려면 반드시 전고점 매물을 벗겨야 하는데, 동사는 전고점 매물을 걷고 지금 살짝 돌려 세워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이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상황에 있다.

한마디로 시장이 흥분할 정도의 이슈와 재료를 가지고 있고 세력 매집이 완료됐으며 이제 날아가기 위해 마지막 조율을 하고 있는 종목이기에 1분 1초도 망설여서는 안될 정말 선취매가 시급한 종목임을 잊어선 안 된다.
<동사의 추천사유>

첫째, 동사는 이번 주부터 급등이 예고된 세종시 관련 초대박 재료 보유주!

"세종시 인근에 공장부지를 보유했다"는 한가지 재료만 가지고도 영보화학, 대주산업, 프럼파스트, 유라테크 같은 종목이 줄을 서서, 단기간 100% 이상 급등시세가 터져 나오고 있는 만큼, 지금 시장은 세종시 관련 숨은 수혜주를 찾기에 혈안이 되어있다.

따라서 동사도 이번주를 기점으로 시장에 세종시 관련 재료가 터지면 곧 바로 연속 상한가가 예상되는 종목 이므로 시세 터지기 전에 반드시 지금! 매수해 두어야 한다.

둘째, 세력 매집완료! 이제 날아가는 것 은 시간문제!

동사는 그 동안 주가 대바닥을 그리며 실적가치에 비해 터무니 없는 저평가 대우를 받아왔다. 하지만 최근 주가 흐름을 보면 심상치가 않다. 누군가에 의해 이중 바닥을 찍으며 저점을 높여가고 있고 전고점 매물대를 완전히 거두어 갔고 세력의 의도적인 수급관리 흔적이 곳곳에서 확인되고 있는 만큼 이 종목은 반드시 이번주를 기점으로 물량확보를 해 두어야만 단시간에 급등 수익을 올릴 수 있다.


[ 핫이슈 종목 게시판 ]
대주산업/프럼파스트/영보화학/유라테크/옴니텔/차이나그레이트/강원비앤이/한국기술투자/스타엠/C&우방랜드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고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