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도 너무한 몰래카메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진수 기자] 일본의 TV 연예 프로그램이 해도 해도 너무한 막장으로 치닫고 있는 듯하다.

19일(현지 시간) 영국 타블로이드 신문 더 선은 일본 TBS의 한 연예 프로그램에서 제작하는 몰래 카메라 코너 ‘공포의 얼굴 왕’에 대해 소개했다.
에피소드는 음산한 분위기의 음악으로 시작한다. 최근 에피소드에 출연한 한 사내가 어느 사무실에서 다른 세 사내와 만나 이야기한다.

전화사기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기 위해 만난 이들이다. 인터뷰 중 갑자기 유리창이 박살 나면서 사무실은 총알로 벌집을 이룬다.

순식간에 함께 이야기하던 사내들 가슴에서 피가 튀긴다. 나머지 한 사내마저 출연자를 보호하려다 등에 총을 맞고 죽는다.
사내들이 쓰러지자 공포에 질린 출연자는 문으로 기어간다. 그러나 문은 잠겨 있다.

이윽고 ‘무장 경찰’이 사무실로 뛰어들어 출연자를 다른 비상구로 끌고 간다. 출연자가 혼비백산해 있을 때 또 다른 경찰이 뛰어들어 몰래 카메라였음을 밝힌다.

출연자에게 극도의 공포감을 유발한 이런 상황이 전개되는 동안 스튜디오의 방청객은 배꼽잡고 웃는다.

사실 미국의 TV에서도 이와 유사한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있다. 연쇄 살인범의 공격, 산 채로 땅에 묻히는 상황, 미확인비행물체(UFO)에 납치되는 상황 등을 연출한 ‘SF 공포체험’이 대표적인 예다.

하지만 쇼킹한 장면에서 ‘공포의 얼굴 왕’과는 비교할 수도 없다.

이번 에피소드 출연자는 개그맨 가토 아유미(加藤步)로 알려졌다.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인 이 프로그램에 대해 한 네티즌은 이런 글을 남겼다.

“프로그램 제작자를 벌금·징역형에 처해야 한다.”



이진수 기자 commu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