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T, 영화·도서 등 추가할인 듬뿍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내게 맞는 통신 결합상품을 찾아라

LG텔레콤(대표 정일재)은 모바일 인터넷 OZ의 가입자가 8월 현재 90만명을 넘어섰다. 이는 전체가입자의 10%가 넘는 수준으로 모바일 인터넷 요금제의 인기를 주도하고 있는 셈이다.
특히 OZ 가입자의 월평균 매출액은 OZ 비가입자 대비 약 2배 수준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모바일 인터넷 오즈 결합상품인 'OZ & Joy(오즈&조이)'가 하루 평균 1000명이 가입하며 출시 한달만에 가입자 3만명을 넘어섰다.

'OZ & Joy'는 LG텔레콤이 지난달 13일 업계 최초로 데이터통화 요금제와 영화, 도서 및 편의점 구매권 등 실생활에 유용한 할인혜택을 묶어 출시한 상품이다.
월정액 1만원에 모바일 인터넷 OZ와 씨너스 영화예매권 2장이나 1만원의 예스24 도서구매권 또는 1만원의 세븐일레븐 구매권을 각각 제공한다.

모바일 인터넷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월 6000원의 OZ요금제에 4000원의 추가비용으로 매월 편의점과 도서는 6000원, 영화는 1만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 장점이 있다.

'OZ & Joy' 가입자 가운데 20~30대의 가입율이 70%로 가장 높고, 49%가 편의점, 28%가 도서, 23%가 영화를 선택해 편의점 선택률이 가장 많았으며, 두가지 이상의 상품에 가입하는 경우도 14%에 달한다.

지난 2월에 출시한 'OZ파워팩'도 월 8500백원에 모바일 인터넷 OZ에 메시지 100건, 필링(통화연결음), 매너콜(부재중 전화알림)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 8월 현재 13만명이 가입해 사용하고 있다.

이승일 LG텔레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OZ 결합상품이 모바일 인터넷 사용에 익숙하고 실속있는 소비생활을 추구하려는 젊은 계층에게 매력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