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레이디 가가, 불고기 파티로 공연 뒷풀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이혜린 기자]17일 열정적인 쇼케이스로 국내팬들을 열광시킨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공연 후 '불고기 뒷풀이'를 여는 등 신나게 한국 일정을 소화 중이다.

레이디 가가는 한국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서울의 깔끔한 인상에 놀라워하면서 재미있어 하고 있다.

한 관계자는 "레이디 가가가 '한국인 친구들은 있었지만 한국에 대해 딱히 좋거나, 나쁘거나 하는 인상은 없었는데 와보니 정말 좋다. 한국이 깔끔하고 열정인 것 같다. 신난다'고 말했다"면서 "팬들과 기자들의 요구를 모두 들어주고 밥도 정말 잘 먹는 등 재미있어 하는 눈치"라고 전했다.

레이디 가가가 17일 오후 9시 청담동 클럽 앤써에서 개최한 쇼케이스에는 600여명의 팬들이 운집했으며, 레이디 가가는 수차례 "아이 러브 코리아"를 외치고 허리를 푹 숙여 감사를 표하는 등 애정을 표했다.

이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그는 "어려서부터 친하게 지낸 친구가 한국에서 입양된 친구"라면서 "그 친구와 함께 자라며 한국 음식도 많이 먹었다. 그래서 이번 한국 방문이 내게 개인적으로 상당히 신나는 경험이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 "한국에 온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지금까지 상당히 창의적이고 다른 데서 못본 패션을 많이 봤다. 앞으로 투어를 할때 한국에서 받은 영감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레이디 가가는 2008년 데뷔 앨범 '더 페임(The Fame)'을 발표한 후 데뷔 싱글과 후속 싱글 모두 빌보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이한 의상 콘셉트와 훅이 강한 노래는 국내 가수인 손담비, 2NE1 등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16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 17일 기자회견과 쇼케이스 일정을 소화한 그는 1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선 후 바로 출국한다.


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공의 대부분 미복귀…정부 "하반기 모집 일정 차질없이 진행" 오늘 전공의 복귀·사직 확정 최종 시한… "복귀는 요원" 1만7000원 육박…치솟는 삼계탕값, 커지는 보양식 걱정

    #국내이슈

  • "승리의 정점" 美공화당 전대 달군 '트럼프 등장'(종합) 트럼프, 밀워키 도착 "총격범이 전당대회 일정 못 바꿔" 이스라엘 남성 군 복무 기간 36개월로 연장 "8년간 유지"

    #해외이슈

  • 尹 '포토에세이' 발간…"정책 비하인드, 비공개 사진 포함" [포토] 장마 앞두고 지하차도 침수 사고 예방 점검 암바니 세 자녀 결혼식 모두 챙긴 이재용…韓기업인 중 유일하게 초청받아

    #포토PICK

  • 사전계약 7000대 돌풍, 르노 '콜레오스' 부산서 양산 개시 셀토스 연식변경 출시…60만원 내외 인상 "내수→수출 기지로 전환" 전략 바꾼 韓中자동차 합작사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총격 듣자마자 알아" 美대선 흔들 역사적 사진 찍은 퓰리처상 수상자 "드라마에선 피곤할 때 이거 먹더라"…'PPL 사탕' 코피코 만든 이 회사[뉴스속 기업] [뉴스속 용어] AI 기술혁신 핵심 동력 부상한 '소버린 AI'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