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남광토건, 청라 하우스토리 260가구 28일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ize="510,353,0";$no="200905221332330033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size="510,368,0";$no="2009052213323300339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남광토건이 인천 청라지구 A9블록에 청라 하우스토리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5월 28일 분양한다.

청라 하우스토리는 지하 1층(주차장)~지상 15층 5개동 총 260가구 규모로 131㎡(39형) 114가구, 154㎡(46형) 146가구의 중대형 평형만으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3.3㎡ 1050만원~1070만원을 예상하고 있다.

청라 하우스토리는 높은 천장고로 쾌적한 실내 공간을 제공하고, 실용성을 강조한 4BAY(베이), 5BAY 구조로 설계해 개방감이 탁월하다. 기준층 천장은 2.4m, 1~2층은 2.5m, 우물천장은 2.64m이다. 전체적으로는 탑상형과 판상형의 조화를 이룬 입면을 적용했다.

‘설계부터 다른 아파트’를 지향하는 남광토건의 하우스토리는 이번에 청라 하우스토리를 분양하면서 ‘N솔루션 ’을 통해 새로운 공간창출에 노력하고 있다.

N솔루션은 설계부터 환경, 색채, 건축, 심리학 등 간 분양의 스페셜리스트들로 구성된 테스크포스 팀을 뜻한다.

N솔루션이 청라 하우스토리에 적용한 특징 가운데 하나는 ‘맞춤형 자녀방’이다. 이는 전문 디자이너 조아라씨와 함께 자녀들의 성격 유형에 따른 가구 배치, 컬러 제안, 벽지 선택 등을 제안한다.

단지 구성은 크게 4개 영역으로 돼있다.

주민공동시설, 핵심커뮤니티 공간 등의 휴식과 만남이 공존하는 ‘루비존(Ruby Zone)’, 스포츠 파크와 연계된 활기찬 놀이공간과 산책로 및 자연속 놀이공간의 ‘플레이존(Play Zone)’, 9종의 생활체육시스템으로 구성된‘액티비티(Activity Zone)’, 차량이 없고 꽃과 나무가 가득한 단지내 싱그러운 녹색공간 ‘그린존(Green Zone)’이다.

가구당 1.6대의 주차장은 모두 지하로 설계하고, 일부 동에는 지상 필로티를 도입해 보행자의 동선을 고려했다.

청라 하우스토리는 인천 청라지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수변공원에 인접해 거실에서도 조망이 가능하 단지 모두 남향으로 배치돼 있다. 특히 상업시설 등 편의시설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남광토건 관계자는 “청라 하우스토리는 청라지구 중심에 위치해 생활 편의성과 주거 쾌적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는 데다가 4~5베이 구조, 높은 천장고, N솔루션의 전문가 제안 등으로 상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이다”고 말했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청라 하우스토리의 견본주택은 송도(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8-11번지)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032-859-2300

*용어 설명

베이
-건축 용어에서 기둥과 기둥 사이의 공간을 의미.
-통상 아파트 분양시에는 발코니 쪽에 접한 거실과 방 등의 개수를 뜻함.
-‘다(多) 베이’는 거실 발코니에만 의존하는 채광량이 베이 수만큼 확대된다는 장점과 뛰어난 개방감에 있음
(4베이 이상으로 지을 경우, 기존 아파트보다 채광량이 50%가량 증가하는 것으로 업계에서는 기대하고 있다.)

오진희 기자 valer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