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팍스정보] 조정장서부터 급등을 거듭할 초대박주 포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이 자료는 기사식광고 입니다. 아시아경제 편집방향과 다릅니다.

■ 5월 22일 [강호진소장] 투자전략
시장은 최악의 상황에서 벗어난 안도감으로 지속적인 유동성을 공급하고 있을 뿐 아니라, 웅크리고 있던 대기자금과 펀드로 큰 손실을 맛본 HOT Money가 불개미군단을 형성하며 본격적인 수익률게임이 시작되었다. 여러 가지 악재와 호재가 상존하고 있는 상황에 정부의 경기부양책과 추경예산 집행이 펌프 역할을 하며 시장 핫 이슈로 부각되는 스타주가 여기저기서는 탄생.
마치 살아있는 생명체의 세포 분열처럼 왕성한 새로운 급등주를 연일 생산하고 있다.

지금은 여러분에게 주어진 가장 공평하고 평등한 "수년만의 기회"인 것이다.

과거 2000년 IT, 2005년 바이오 열풍으로 수천% 대박 수익을 기억하는가?
미래의 어느 시점 현 장세를 되돌아 볼 때 또 한번 땅을 치고 후회할 그런 기회의 장이다.

과거 필자의 대표적인 추천주로 예를 들자면 현대미포조선(010620)은 추천 당시 4000원대 초반에 불과했는데,불과 몇 년 만에 40만원으로 10,000%의 수익률로 100 배가 폭등했다.이 종목으로 대박을 터뜨린 개인투자자들은 몇이나 되겠는가? 일부 선수들을 제외하고는 아마 거의 없을 것 이다. 대부분 강한 종목의 가치를 모르니 10~20% 작은 수익에 연연하여 대박 수익을 놓친 것이다.

최근 필자의 추천주 알앤엘바이오(750%),우리이티아이(365%),덕산하이메탈(340%),티엘아이(283%),한양이엔지(285%),삼천리 자전거(330%),손오공(248%)등의 대박 수익도 놓쳤을 것은 불 보듯 뻔하다.

(이에 안타까운 마음에 필자가 여러분께 금일 특별한 선물로 드리는 초대형 성장이 내제된 공개 무료 추천주: LG생명과학(068870_)같은 종목도 관심 가져 볼만 하다)

여러분의 주식인생의 운명적인 전환점은 10000%의 경이적인 수익률을 기록한 현대미포조선 같은 초대형 성장가치를 지닌 강한 종목에서 비롯된다. 필자가 15년 동안 전문가 생활을 하면서 저가주이고 약한 종목으로 부자가 된 사람을 지금까지 단 한번도 본적이 없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부자들과 어울려야 되는 것처럼 대박 수익을 위해서는 초대형 성장성이 내재된 강한 종목을 포착해서 같이 놀며 불독같이 끝까지 물고 늘어져야 한다.

필자는 전문가로써 이런 대박주를 탄생시켜야 한다는 강한 의무감과 책임감으로 다시 한번 여러분께 15년 동안의 노하우와 시장을 송두리째 뒤흔들어 놓을 폭등주를 전격 공개한다. 지난 1년간 필자는 이 회사를 수 차례 탐방하며 자료와 정보를 불철주야 수집했고, 숨 죽이는 세력들의 주도 면밀한 매집 과정을 관찰하였으며, 이제야 정확한 대박 매수 급소 구간을 포착되어 여러분께 가슴 떨리는 마음으로 공개하려 한다.

수년 안에 찾아오기 힘든 운명적인 대박 기회가 포착된 특급종목을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여러분을 인생 역전 드라마의 주인공을 만들어줄 황금주 이다. 마치 김연아 선수의 환상적인 완벽한 연기를 마친 후 세계신기록을 기다리는 마음처럼 이제 여러분도 대박 수익이 확신된 이 완벽한 종목을 잡아 어마어마한 수익률만 듬뿍 만끽 하면 되는 것이다.

팍스넷 [오늘의추천] 》 ☎ 060-800-1234 》 연결 1번 》 333 번 『강호진소장』


이 종목이 대박 수익을 낼 수 밖에 없는 분명한 이유를 제시한다.

금일 새롭게 탄생할 우리가 원하는 대박 황제주는 세계 3000억 달러 시장을 쥐락펴락할 정도의 해외 녹색 비즈니스 주도권을 확보하며 블루오션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

동사의 초 저평가+높은 성장성을 간파한 시장 큰 손들이 이런 기업을 가만 놔 둘 리 없다.

지난 3개월 전부터 메이져 세력 물량이 달려들면서 매집에 매집을 거듭하고 있는 종목으로 이제 연일 시장에서 매도세를 보이는 기관들마저 연일 물량을 주워 담으며 쌍끌이 들어오는 종목이다. 수급은 모든 급등조건에 우선하기에 이런 수급을 결정짓는 메이저 세력을 포착하였으니 이제 시세에 불을 당기는 순간 올라타면 된다. 이에 필자는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물량확보 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에 입이 바짝바짝 마른다.

시장을 소용돌이로 몰고 갈 강력한 HOT 이슈와 신선한 특급재료로 무장하였고, LED, 바이오, 우주항공, 원자력 테마는 비교도 안 되는 올해의 역사적인 정책 수혜주로 한 획을 그으며 엄청난 수익을 몽땅 챙길 수 있는 그런 종목이다.

* 정책수혜 +수급 +챠트 +실적과 여기에 특급재료가 조미료처럼 첨가되면서 급등주의 완벽한 5박자를 두루 갖춘 초대형 신 성장주이다 *

첫째, 녹색혁명의 국가대표!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꿀 기업!

정부는 녹색혁명정책으로 그린에너지 로드맵을 만들고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는데, 바로 동사가 그 시나리오와 전략에 총아라고 할 수 있다. 전 세계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을 *** 유일한 기술력을 가지고, 주식시장의 충격과 함께 모든 매스컴에 주목을 받기에 충분한 ***재료를 가지고 있는 기적과 같은 회사이다.

둘째, 전세계가 극찬한 세계1위의 독점 기술과 특허!

석유산업, 반도체산업, 조선산업, 등 한 시대를 주도했던 여러 산업들처럼 세계적으로 녹색에너지산업이 향후 수십년간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주도산업이 됨에는 확실하다. 향후 각국의"정책"적 지원 하에 동사는 괄목할 "성장"과 놀라운 "실적"을 구현함에 따라 상상을 초월할 주가 상승이 나타날 것이다. 3000억 달러의 전 세계시장에서 인정한 **** 세계 독점기술의 유일한 회사로 주력사업분야는 이제 본격적인 성장엔진에 시동을 걸었다.

셋째, 재고 ZERO! 일취월장하는 매출과 영업이익!

1분기 영업이익 흑자전환. 작년 매출 대비 올해 수십 배 폭증, 4000% 매출 증가하며 사상최대 실적갱신이 확실시된다. 주력 품목의 끊임없는 실적 증가와 영업이익 증가로 향후 최소 10년간은 걱정 없는 수익구조를 가졌음은 물론 해외 유통망 확보로 글로벌매출 및 이익급증으로 고속성장 불길에 기름을 붓고 있다.

넷째, 해외수출의 봇물을 터트리다! 24시간 풀 가동 체제!

미국, 유럽뿐 아니라, 아시아, 아프리카까지 전세계 공급 망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 향후 3년간 1조원 이상의 장기수주를 따내며 기염을 토하며, 기존의 공장으로는 공급물량확보가 어려워 신축공장까지 세웠다. 작년부터 현재 누적 수주액만 수 조원이 넘으니 해외수출에 봇물이 터지고 100% 풀 가동으로 생산기기가 쉴 틈 없이 돌아가니 콧바람이 절로 날수밖에 없는 회사이다.

다섯째, 시장에 파장을 일으킬 초특급M&A!
최근 한방거리가 될만한 신 황제주를 찾는데 혈안이 된 주포들에게는 정책수혜+수급+챠트+실적이 아우러지면서 여기에 M&A와 ***재료까지 겸비했으니 현 주가가 수 십 배 레벨업 된 다해도 그 어느 누구도 문제를 제기하지 못한다.

여섯째, 놀라운 자산가치! 터무니없는 초 절정 저평가!
자회사의 자산가치가 2000억에 육박!
그러나, 자회사의 자산가치에 불과한 시가총액 수준과 비교하면 얼마나 현 주가가 저평가인가!
숨은 보석과 같은 가격 메리트와 리스크가 전혀 없는 초절정 저평가인 종목이다.

에너지 응집, 폭발일보직전의 눌림목 구간에 들어선 특급종목으로 몇 년치 이상의 수익을 불과 불과 몇 주~몇 달 만에 낼 수 있는 新황제주로써 여러분을 대박으로 가는 화려한 꽃 길을 만들며 "팡파르"를 울릴 것이다. 정말 필자가 마지막으로 부르짖는다. 이 종목을 놓치는 순간! 여러분의 주식인생에서 몇 번 오지 않는 큰 돈을 벌 수 있는 천금과도 같은 기회를 허공에 날려버리는 행위는 평생 씻을 수 없는 죄악이 될 지도 모른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오늘의추천]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333번 [강호진소장]
※ 잭팟 (928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증권돌이 (851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유사 서비스에 주의하세요!
최근 팍스넷 [오늘의추천]을 모방한 유사 서비스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회원님들의 주의가 요망됩니다. 해당 전문가의 실물 사진은 게재되어 있는지, 서비스 제공회사는 믿을 수 있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팍스넷 [오늘의추천]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창사 10주년 특별이벤트 진행중! "백화점상품권 + 내공쑥쑥 도서세트" 증정) ☞ 팍스넷 정액제 안내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메가바이온/한양이엔지/쿠스코엘비이/SK텔레콤/인터파크/STX팬오션/소리바다/진흥기업/지오엠씨/아토/대우부품/한서제약/에스티큐브/누리텔레콤/시큐어테크/한글과컴퓨터/KT/한화석화/바른손/조아제약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