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개관 40주년 기념 '진심 캠페인' 실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개관 40주년을 기념해 '진심 캠페인'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개관 40주년을 기념해 '진심 캠페인'을 진행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40주년 맞아 고객 서비스 강화 선포
11월 한 달간 프로모션 실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개관 40주년을 맞아 11월 한 달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진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1981년 문을 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올해 40주년을 맞아 '진심을 다해, 파라다이스(With Sincerity, Paradise)'를 서비스 아이덴티티로 선포하고 고객 만족 강화에 나섰다. 이 일환으로 마련한 '진심 캠페인'은 고객이 머무르는 동안 진심을 다한 서비스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식음, 객실 패키지, 문화 행사 등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도 전개한다.

'고백(Go Back) 페스타'는 어린 시절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추억의 메뉴를 선보이는 식음 프로모션이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40년 전으로 돌아간다는 뜻의 'Go Back'과 그간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진심을 다해 '고백'한다는 의미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로스트 비프, 팔보채, 동파육, 함박 스테이크 등 어린 시절 특별한 날 즐기던 메뉴들을 선보인다. 부산, 경남 지역 별미였던 '석빙고'도 디저트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즉석에서 라이브로 제공되는 그릴 요리, 딤섬 장인의 수제 딤섬, 특선 샐러드, 해산물 코너 등도 준비했다. 파티시에의 럭셔리 디저트와 추억의 달고나로 만든 '달고나라떼'도 만날 수 있다.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는 버터의 진한 풍미와 고소한 크림이 어우러진 버터크림 케이크와 추억의 빵을 판매한다. 고소한 소보루빵, 수제 시그니처 팥빵, 사라다 빵 등을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개관 기념일인 11월1일 하루 동안 '베이커리 럭키 박스' 이벤트도 연다. 오전 11시부터 빵, 롤 케이크, 초콜릿, 테이블웨어 브랜드 '이미저리코드' 머그컵 등과 함께 40주년 특별 기념품으로 구성된 럭키 박스를 100세트 한정 판매한다. 기념품은 숙박권, 레스토랑 2인 식사권, 애프터눈티 세트 이용권, 케이크 및 와인 교환권 등으로 이 중 1매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11월 한 달 동안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의 식음 쿠폰도 증정한다. 1주차 '온 더 플레이트' 주중 런치 2+1 쿠폰을 시작으로 2주차 '닉스' 셰프 스페셜 런치 코스 2인, 3주차 중식당 '남풍' 스페셜 코스 2인, 4주차 일식당 '사까에' 스폐셜 코스 2인, 5주차 로비라운지 주중 애프터눈티 세트까지 각 특가 쿠폰을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매주 40장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이번 '고백 페스타'를 시작으로 야외 온천 '카멜리아 스파', 마스터 셰프 갈라 디너 시리즈, 40주년 럭셔리 패키지 등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