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푸드, '위드맘 제왕' 온라인 광고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푸드, '위드맘 제왕' 온라인 광고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위드맘 제왕' 온라인 광고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위드맘 제왕'은 변화하는 출산 환경에 맞춰 자연분만 신생아의 건강한 장 속에 풍부한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유산균을 강화한 유아식이다.


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한 광고에서는 위드맘 제왕의 특징을 살려 임산부의 스마트한 선택을 강조했다. 광고 온에어와 더불어 위드맘 제왕 체험단 모집도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체험단 신청은 롯데푸드몰에서 회원가입 후 하면 된다. 아기의 출생(예정)일을 입력하고 현재 수유중인 영유아 제품, 위드맘 제왕 응원글 및 신청 사유 작성, 위드맘 제왕 시리즈 중 받고 싶은 제품 선택, 체험단 이벤트 홍보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위드맘 100일 제왕, 또는 위드맘 제왕 2, 3단계 중 고객이 선택한 제품을 보내준다.

파스퇴르는 이번 광고 진행과 체험단 프로모션을 통해 위드맘 제왕 판매를 본격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출산율 저하로 줄어드는 분유 시장에서 위드맘 제왕은 분기별 매출을 두 배씩 늘려오며 빠른 신장세를 보이고 있고, 파스퇴르 분유 전체의 플러스 성장을 이끌고 있다.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지난해 9월 출시한 ‘위드맘 100일 제왕’에 올해 1월에는 ‘위드맘 산양 100일 제왕’을, 6월에는 위드맘 제왕 전 월령(태어나서 36개월까지)으로 확대 출시하기도 했다.


한편,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및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2019년 기준 제왕절개로 분만한 산모 비율은 50.5%를 차지해 처음으로 자연분만을 앞질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