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세계TV쇼핑, 생활용품 PL 체험단 ‘베네피플’ 모집

최종수정 2021.03.05 07:11 기사입력 2021.03.05 07:11

댓글쓰기

신세계TV쇼핑, 생활용품 PL 체험단 ‘베네피플’ 모집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신세계TV쇼핑은 오는 8일부터 생활용품 자체브랜드(PL) 베네플러스(BENE+)의 상품 체험단 ‘베네피플’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베네피플은 베네플러스의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리뷰하는 체험단으로 선정 시 신세계TV쇼핑에서 론칭하는 최신 생활용품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공고를 통해 매달 1회 모집하며, 베네피플이 되면 10일간 제품을 체험해본 후 사용후기를 남기면 된다. 우수 후기를 선정해 적립금 1만원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3월의 베네피플 신청기간은 8일부터 14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신세계TV쇼핑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 댓글을 남기면 된다. 50명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며, 발표일은 17일이다.


이번 체험 상품은 베네플러스(BENE+)의 채칼 다지기 세트다. 일반적인 채칼과 달리 슬라이스와 채썰기를 칼날 교체 없이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형 상품으로, 다지기가 함께 구성돼 있어 이유식 준비나 마늘 등의 식재료 손질에도 유용하다. 본체를 스테인레스로 제작해 색 배임이 없고, 위생적이며, 슬라이스 판 위에 재료를 고정할 수 있는 레일과 미끄럼 방지 지지대 등의 안전장치가 잘 갖춰져 있다.


신세계TV쇼핑 관계자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체험단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