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기가요' 화사 1위 '트리플 크라운' 달성...강다니엘-(여자)아이들 컴백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인기가요' 캡처

사진='인기가요'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강혜수 기자] 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화사가 '마리아'로 1위에 오르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지코의 'Summer Hate', 이하이의 '홀로', 화사의 '마리아'가 1위 트로피를 놓고 경쟁을 벌였다. 최종 투표 공개 결과 화사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후보에 오른 세 아티스트 모두 방송 출연은 하지 않았다.

또한 컴백 스페셜이 풍성하게 꾸며졌다. ENOi, 로켓펀치, 1TEAM, 체리블렛, (여자)아이들과 강다니엘의 컴백 무대가 연이어 이어졌다. 강다니엘은 '깨워(Who U Are)'를 선보이면서 올 화이트 의상에 검은 아이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여자(아이들)은 신곡 '덤디덤디'로 화사하게 무대를 채웠다.


YG의 새로운 그룹 트레저도 이날 첫 무대를 가졌다. 트레저는 지난 7일 첫 지난 7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ONE' 타이틀곡 'BOY'를 파워풀한 칼군무와 함께 선보였다.


특히 이날 인기가요에는 NCT127 멤버 도영이 스페셜 MC로 노련한 진행 실력을 발휘했다. 도영은 같은 팀인 MC 재현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으며, 방송 말미에 "다시 불러달라"고 당부했다. 그런가하면 MC 나은은 에이프릴로서 무대에 섰다.

그 외 세러데이, 소유, 에릭남, ATEEZ, XRO(제로), 전소미, 제시, TOO, 트레저 등이 출연했다.




강혜수 객원기자 weltebosh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