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젝시믹스 '덕분에 챌린지' 동참 "엄지 척"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젝시믹스 '덕분에 챌린지' 동참 "엄지 척"

젝시믹스 '덕분에 챌린지' 동참 "엄지 척"

AD
원본보기 아이콘

[컬처&라이프부 최정화 기자] '젝시믹스'가 코로나19 최일선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글로벌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이수연 각자대표와 젝시믹스 직원들은 공식 브랜드 SNS 채널에 캠페인 동참 모습과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의료진 덕분에 우리 사회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해 나가고 있다는 의미를 담아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관련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이어진다. 젝시믹스는 다음 캠페인 참여 주자로 ‘이루다마케팅’을 지목했다.


젝시믹스 이수연 각자대표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고 계시는 의료진 및 관계자들에게 저희의 감사 메시지가 작게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젝시믹스도 사회 곳곳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힘을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