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은평구의회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식재료구입비 전달

최종수정 2020.06.01 13:44 기사입력 2020.06.01 09:06

댓글쓰기

은평구의회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식재료구입비 전달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은평구의회(의장 이연옥)는 지난달 29일 역촌동 월드비전 서울북부지역본부에 사랑의 도시락 식재료 구입비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는 긴급재난지원금 기부에 대한 논의 중 지난해 두 차례 봉사활동을 했던 월드비전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 전달하면서 봉사활동도 병행하자는 의견에 따라 은평구의회 의원들과 직원들이 합심, 참여하게 됐으며, 봉사활동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취소됐다.

이연옥 의장은 “동료 의원들과 사무국 직원들이 뜻을 모아 기부도 하고 지역경제도 살리는 ‘은평구 아름다운 소비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소외되는 사람이 생기지 않도록 구석구석 최선을 다해 살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함께 참여한 의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아쉽게도 봉사활동은 할 수 없었지만 언제든지 기회가 된다면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며 “결식아동들에게 작은 희망을 더하고 싶어 모두의 마음을 모았다. 함께 힘을 모아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