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양한 이벤트…"면세점으로 봄 나들이 오세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면세점 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특히 중국 단체 관광객 방문 소식에 맞춰 다양한 전략으로 고객 유치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다양한 이벤트…"면세점으로 봄 나들이 오세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9일 면세점 업계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은 자사의 '냠(L,D,F)' 캠페인 키워드를 활용, 방탄소년단을 주연으로 기획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영상은 'Let's Do something Fun'이라는 제목 하에 총 여섯 편의 시리즈로 구성된다. '냠' 모양을 띈 런웨이를 걷는 방탄소년단의 트렌디하고 유쾌한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 세 편이 선공개되고, 이후 본편과 두 편의 메이킹 영상이 후속 공개된다.


이 영상은 내달 8일까지 6주간 매주 월요일마다 순차적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유튜브, 트위터 등 온라인 채널은 물론이고 롯데면세점 '스타에비뉴'에서도 직접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상은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총 4개의 언어로 제작되어 배포된다.


롯데면세점은 방탄소년단 영상 론칭 기념으로 퀴즈 및 게시물 공유, 인증 샷 게시 등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소셜네트워크(SNS) 이벤트도 선보인다. 화장품부터 카메라, 전자제품, 여행 상품권 등 다채로운 상품도 마련됐다. 또 영상 론칭 기념으로 롯데면세점 한정판 방탄소년단 메모지를 제작해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다양한 이벤트…"면세점으로 봄 나들이 오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신세계면세점은 내달 11일까지 명동, 강남 등 오프라인 전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블루밍 무드 룸퍼퓸 50㎖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향수는 신세계면세점이 특별 제작한 미니어처 향수로, 선착순 1000명에게 전달한다. 블루밍 무드 룸퍼퓸은 스위스 최고급 향료를 사용해 달달한 꽃 향기와 은은한 머스크향이 조화를 이루는 향수로, 마치 방 안에 봄꽃이 만개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강남점에서는 내달 30일까지 프레데릭 말, 딥티크, 펜할리곤스, 메종 프란시스 커정, 세르쥬 루텐, 크리드, 르 라보, 바이레도 등 150달러, 35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