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기아자동차가 알칸타라 소재와 외장 디자인에 차별화 요소를 가미한 '스팅어 알칸타라 에디션'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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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스팅어 구입 고객 중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가솔린 2.0 터보 모델 ‘플래티넘’ 트림에 알칸타라 소재 및 외장 디자인 차별화 요소를 기본화한 ‘알칸타라 에디션’의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스팅어 알칸타라 에디션의 가격은 3880만원이다.
스팅어 알칸타라 에디션/사진=기아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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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팅어 알칸타라 에디션은 기어노브, 스티어링 휠, 콘솔 암레스트 등 운전자의 손길이 자주 닿는 곳에 알칸타라 소재를 기본 적용해 고급감과 세련미를 향상시켰다. 알칸타라는 머리카락 1/400 굵기의 초극세사 섬유로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고급 소재다. 방수성이 좋고 오염이 잘되지 않으며 내구성이 뛰어나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내장재에 많이 사용되는 인조가죽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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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다크크롬 아웃 사이드미러, 19인치 미쉐린 타이어와 알로이 휠, 후드 가니쉬 등 외장 디자인을 차별화하는 주요 품목을 기본화해 고급스러움을 강화했다.
알칸타라 에디션 출시 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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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스팅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호도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커스터마이징 패키지에서는 '알칸타라'(약 30%)가, 선택사양에서는 '퍼포먼스 UP'(약 43%)이 고객이 선택한 최고 선호 사양으로 뽑혔다. 이에 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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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판매 비중이 가장 높은 가솔린 2.0 터보 모델 플래티넘 트림에 조사 결과를 반영해 스페셜 트림 알칸타라 에디션을 출시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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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자는 "스팅어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설문조사와 면밀한 검토를 거쳐 알칸타라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진정한 프리미엄 세단으로서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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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2월 중 스팅어 알칸다라 에디션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글라스, 보스턴백, 스팅어 다이캐스트, 카본 키링 등 스팅어 브랜드 컬렉션 4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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