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모레퍼시픽 헤라, '시그니아 마스크' 출시

최종수정 2019.01.29 08:56 기사입력 2019.01.29 08:56

댓글쓰기

아모레퍼시픽 헤라, '시그니아 마스크' 출시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오버나이트 마스크인 '시그니아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헤라 '시그니아 마스크'는 수선화의 생명력을 담은 캡슐이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탄탄하게 회복시켜주는 크림 제형의 슬리핑 마스크다. 강인한 수선화의 생명력을 기반으로 한 나르시스 식물 세포가 함유된 ‘나르시스 블룸’ 캡슐이 피부 위에서 터지며 활력을 부여한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가 단단하고 거칠어지는 ‘피부 당화 현상’을 완화해주어 부드럽고 맑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나르시스 블룸 캡슐에는 차(茶)나무에서 얻은 유산균의 일종인 ‘락토 바실러스 추출물’도 들어있어 피부를 더욱 유연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한편, 이번 시그니아 마스크 출시로 인해 헤라의 '시그니아 라인'은 한층 탄탄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수선화의 강력한 생명력이 응집된 나르시스 스템셀 성분을 함유해 맑고 젊은 피부를 선사하는 헤라 시그니아 라인은 헤라 스킨케어 기술의 정수가 담긴 대표 라인업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