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마켓, 워너원 이어 아이즈원 브랜드 모델로 발탁

최종수정 2019.01.04 07:18 기사입력 2019.01.04 07:18

댓글쓰기

G마켓, 워너원 이어 아이즈원 브랜드 모델로 발탁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마켓이 걸그룹 '아이즈원'을 새 브랜드 모델로 전격 발탁하고, G마켓 신년 프로모션 광고·화보 촬영을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아이즈원은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G마켓은 이효리, 지드래곤, 빅뱅, 설현, 김희철, 워너원 등 최고의 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하며 빅모델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아이즈원이 워너원의 바통을 이어 받으며 G마켓의 새로운 얼굴로 활동을 시작한다. 주요 팬층인 국내 10대~30대 고객은 물론 해외 팬덤에게도 G마켓의 글로벌한 브랜드 이미지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임정환 G마켓 마케팅실장은 "국민 프로듀서가 직접 선발한 국민 아이돌이라는 아이즈원의 이미지가 G마켓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며 "2019년을 빛낼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아이즈원의 발랄하고 신선한 매력으로 G마켓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새롭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즈원이 촬영한 G마켓 프로모션 광고 영상은 이달 중순, G마켓 사이트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TV 등에서 공개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