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4살 딸 오줌 쌌다고 밤새 훈육…친모 '학대치사'로 긴급체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은 기사 중 특정표현과 관계 없음.사진=연합뉴스

사진은 기사 중 특정표현과 관계 없음.사진=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새벽에 오줌을 쌌다는 이유로 네 살배기 딸을 장시간 화장실에 벌 세우다 숨지게 한 혐의(학대치사)로 30대 여성이 긴급체포됐다.
경기 의정부경찰서는 아동학대치사 혐의로 A(34·여) 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2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지난 1일 의정부시 자신의 집에서 딸 B(4)양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B양이 새벽에 바지에 소변을 봤다며 자신을 깨우자 화가 나 이날 오전 3시부터 화장실에서 B양이 벌을 받도록 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과정에서 B양은 오전 7시께 화장실에서 쓰러진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화장실에서 쿵 하는 소리가 났고, 화장실에서 쓰러진 B양을 발견, 방으로 데려와 눕혔다고 진술했다.

이후 이날 오후 3시께 B양이 의식이 없자 119에 신고해 B양을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B양은 바로 사망진단을 받았다.

경찰은 B양에게서 다른 외상도 발견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을 의뢰했다. 경찰은 B양이 그동안 학대를 받았는지 등에 대한 수사와 정확한 사망 원인을 밝히는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