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세계 최대 캐시미어 전문기업 몽골 고비와 함께 론칭한 제품이 방송 5회 동안 누적 주문금액 70억원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시간 당 13억원을 웃도는 호실적이다.
두 번째로 방송한 '캐시미어 100% 리버시블 코트(99만원)'와 '슬림니트원피스(19만8000원)' 역시 방송 시작 20여분 만에 매진되며 목표 대비 약 3배 이상의 매출 성과를 달성했다.
고비는 오는 26일 오전 8시15분부터 이번 시즌 선보일 마지막 상품 '칼라블록니트코트(39만8000원)'를 방송한다. 캐시미어 100% 소재로 서로 다른 색상을 매치한 칼라 블록 형태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넉넉한 품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잠결에 꺼서 지각한 줄 알았는데…진짜 모닝알람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