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까지 서비스 확대…제품 품절 시 원하는 곳서 받을 수 있어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모레퍼시픽의 전문 색조 브랜드 에스쁘아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도어 드랍' 서비스 제공 범위를 온라인몰까지 확대했다.
에스쁘아는 '도어 드랍 서비스'를 온라인몰까지 확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품절된 제품일 경우 수시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 및 문의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해 소비자가 더욱 간편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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