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품평회 통해 브랜드 전략 및 사업 방향 제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유아동 업계 내년 봄여름 트렌드와 콘셉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에 초점을 둔 ‘에코-프리미엄’이 될 전망이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지난 1~3일 강남구 역삼동 본사에서 대표 브랜드 ‘아가방’을 비롯해 브랜드별 내년 봄ㆍ여름 품평회 및 브랜드 전략과 사업 방향에 대한 발표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혜선 아가방앤컴퍼니 디자인부문장은 “이번 품평회 개최를 통해 시장의 수요와 반응을 한발 앞서 분석해 제품 및 전략에 반영하고 있다”며 “내년 시즌의 유행 트렌드를 사전에 예측하고 신제품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품평회에서 가장 큰 특징은 지난 시즌과 비교해 디자인 면에서는 더 고급스럽게, 아이템 면에서는 언더웨어, 스포츠라인 등의 다양함을 제시했으며 소재 면에서는 면모달, 오가닉, 텐셀, 린넨 등 자연 친화적 소재에 초점을 뒀다.
편안하고 재밌는 '이야이야오’는 내년 봄ㆍ여름에는 ‘푸드테마’를 캐릭터화하는 와펜(장식이나 자수)을 활용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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