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인도 진출 20주년 영상, 일평균 100만뷰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LG전자 인도 진출 20주년 기념 홍보 동영상이 현지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LG전자는 인도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동영상 조회수가 일 평균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4분 분량의 이 동영상을 지난달 11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누적 조회수는 2500만건이다.
동영상은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인도 소녀가 우주비행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았다. 어려운 가정 환경 속에서 어머니는 딸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집안 TV를 팔고 우주 비행사가 된 딸은 어머니에게 LG 올레드 TV를 선물한다. 이 영상을 본 인도 네티즌들은 “감동적이다”, “마치 영화 한 편을 본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LG전자 관계자는 "LG전자가 소비자들의 삶과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담으려고 했다"며 "가족 이야기로 가족을 특히 소중히 여기는 인도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현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0주년 기념영상 제작 외에도 20개월 무이자 할부·제품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김기완 LG전자 인도법인장 부사장은 "인도의 문화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인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