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디게임S, UI 개편 "전문성과 유저 편의성 높였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국내 최초 인디게임만을 위한 종합 어플 ‘인디게임S(INDIE GAME S)’는 보다 심층적인 정보 제공과 어플을 이용하는 유저들이 쉽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향으로 UI를 새롭게 개편했다.

사진=헝그리앱

사진=헝그리앱

AD
원본보기 아이콘

가장 많은 변화가 있던 것은 어플의 메인화면이다. 기존에 인디게임 동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인기 및 신규 게임 순위와 신규 등록 게임 리스트를 메인에 노출했던 것에서 유저들이 실제로 관심 있어 할 만한 정보를 제공하는 쪽으로 변경됐다. 바뀐 메인화면 상단에는 새롭게 신설된 ‘이번 주 추천게임’이 위치해 있으며,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여섯 개의 게임이 한 주 동안 롤링된다. 하단에는 ‘오늘의 인기게임’과 ‘신규 등록 게임’이 각각 자리해 그날 인기 순위 상위 톱5와 새롭게 추가된 게임 5개가 노출될 예정이다.
아울러 커뮤니티 메인도 기존에 자유게시판, 연예, 코스프레 등 커뮤니티 위주의 인기글 노출에서 인디게임 뉴스와 리뷰 전용으로 바뀌었다. 이로써 유저들은 최신 인디게임의 동향이나 관련 인터뷰, 신작 인디게임 리뷰 등의 정보를 따로 검색하지 않고도 바로 접할 수 있게 됐다.

‘인디게임S’ 관계자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 좋은 방향으로 서비스를 이끌어가고자 UI 개편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초 인디게임을 위한 종합 어플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인디게임S’는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인디게임 간 상생 도모를 통한 활성화 지원과 유저와 개발사를 직접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하고자 마련한 서비스로 인디 개발사와 인디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를 고루 만족시킬 수 있는 유일무이한 인디게임 종합 어플이다.인디게임 순위와 신규게임 정보, 게임 소개 및 다운로드 링크를 안내하는 ‘인디게임’, 게임 관련 내용을 포함해 다양한 주제로 다른 유저들과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 쉽게 구할 수 없는 인디게임들의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쿠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