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한국GM 쉐보레가 올 뉴 말리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시승 캠페인 '드라이빙의 재발견'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말리부 시승 이벤트는 다음 달 말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시승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공기 청정기, 다이슨 무선 진공청소기,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삼성 갤럭시 S8, BOSE 블루투스 스피커 등 경품도 증정한다. 경품 당첨 고객은 오는 7월 19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부터 올 뉴 말리부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하고 있다. 이 광고는 쉐보레 페이스북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100만에 육박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