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부 좋아지는 뷰티 신제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봄철을 맞아 예민해진 피부에 좋은 뷰티 신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사진제공=오가닉박스

사진제공=오가닉박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가닉박스에서 봄 시즌을 맞아 신규 박스‘웰에이징 오가닉박스’를 출시했다.‘웰에이징 오가닉박스’는 외부 유해환경으로 인해 민감하고 지치기기 쉬운 봄철 피부에 활력을 더해 줄 다양한 제품군을 소개한다. 정품과 체험키트로 구성됐다.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직접 연구하고 제조하는 브랜드 트룰리‘리페어 컨트롤 크림’은 대학병원 피부과 처방 크림의 핵심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EGF 성분이 피부 재생을 돕고 병풀추출물 50% 함유로 탁월한 진정이 가능한 연고 제형의 제품.

‘리페어 컨트롤 크림’ 정품과 더불어 클렌저 2종과 토너로 구성된 3종 체험 키트도 함께 구성되어 총 4가지 트룰리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블루퍼피 웰에이징 마스크는 EWG 스킨딥 기준 안전한 성분으로만 구성된 진정, 보습을 위한 마스크팩이다. 예민한 피부로 인해 일반 시트팩 사용이 꺼려졌던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다양한 체험 키트를 함께 구성해 본인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선별해 사용할 수 있도록 풍성하게 준비했다. 공정무역으로 얻은 아르간오일과 유기농 인증 원료를 사용하는 발효화장품 그루테라피에서는 건조한 피부 케어를 위한 ‘유기농 아르간 리페어’ 스킨과 로션 2종, 뉴질랜드 브랜드 캐롤프리스트는 대표 제품인 오렌지 플라워 토너, 아보카도 프룻 수분 크림, 로즈힙 비타민E 나이트 크림 3종 체험 키트를 선보인다. 런드레스‘시그니처 디터전트 패킷’은 탈색을 유발하지 않는 일반 세탁 세제다.
사진제공=유세린

사진제공=유세린

원본보기 아이콘
유세린은 자외선차단제 ‘선 플루이드 안티에이지 SPF50+’를 출시한다. 자외선과 피부 속 탄력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필터링 시스템이 SPF50+/PA+++로 UVA와 UVB 모두를 차단시켜 준다.

자연 유래 항산화 성분(감초추출물)에 함유된 리코칼콘A 성분은 피부노화 및 손상의 원인의 활성산소로부터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글레시레티닉 애씨드 성분은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더불어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줘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플루이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쳐로 메이크업 전 사용해도 번들거리지 않는다. 무향료첨가, 논코모도제닉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외출하기 30분 전, 500원 동전 크기 정도를 손등에 덜어 얼굴과 목에 골고루 펴 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사진제공=베리떼

사진제공=베리떼

원본보기 아이콘
베리떼가 아침과 밤, 구분해서 사용하는 ‘베리굿 모닝&나이트 마스크’와 클렌징부터 보습케어, 피부 탄력 케어까지 한번에 끝내는 ‘올인원 마스크’ 등 스페셜 케어를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시트팩 2종을 출시했다.

‘베리굿 모닝&나잇 마스크’는 ‘베리굿 모닝 시트 마스크’와 ‘베리굿 나이트 시트 마스크’는 2가지로 구성됐다. 아침, 저녁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베리굿 모닝 시트 마스크’는 아침 전용 마스크 팩이다. 단 3분이면 쿨링효과와 각질제거, 피부결 정돈까지 가능하다. 화이트 시트가 머금은 산뜻하고 가벼운 에센스는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 바탕을 완성해 준다.

‘베리굿 나이트 시트 마스크’는 30ml 고농축 고보습의 앰플 마스크다. 매일 밤 잠들기 전 10~20분 동안 피부에 부족함 없는 강력한 에너지를 채워준다. 대나무 숯을 함유한 블랙 시트에 캐모마일, 달맞이꽃, 카렌들라꽃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했다.‘올인원 마스크’는 클렌징 워터 티슈, 모이스처라이징 앰플 마스크,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총 3가지의 기능을 담아 집에서도 집중 스킨 트리트먼트가 가능하다.

사진제공=불가리

사진제공=불가리

원본보기 아이콘
불가리 프래그런스가‘레젬메 맨 컬렉션’을 출시한다. 총 6가지 컬렉션 중 먼저 앰베로, 가이언, 가라나트 3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레젬메 맨 컬렉션은 남성적 매력을 구현해낸 향수다.

엠베로는 우디 오리엔탈 계열 제품이다. 깨끗하고 선명한 향이 특징이다. 스파클링한 진저 향이 이어지며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대지의 느낌을 자아낸다. 가이언은 패츌리 특유의 쌉싸름한 부분을 덜어내고 벨벳처럼 부드러운 심장만을 추출해냈다. 정제된 느낌의 패츌리 향이 관능적인 삼박 쟈스민과 만나 고귀한 무드를 연출해준다. 가라나트는 정열의 꽃인 장미를 남성적인 시각으로 풀어낸 프렌치 오리엔탈 계열의 제품이다. 2가지의 다른 로즈 (다마스크 로즈, 그라스산 로즈 앱솔루트)가 사용됐다.

또한, 레젬메 맨 컬렉션 보틀은 고대 정복자들의 땅에 세워진 기념비인 오벨리스크를 형상화했다. 매트한 블랙 보틀과 골드 조화로 모던하고 강인한 느낌을 자아낸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