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도깨비 OST '뷰티풀' 커버한 방탄소년단 정국 "앨범 기대해주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방탄소년단 정국/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캡처

방탄소년단 정국/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은혜 인턴기자]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도깨비 OST를 짤막하게 커버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은 6일 팀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가 담긴 1분36초 길이의 파일을 공개했다.
도깨비 포스터 / 사진제공 = 화앤담픽처스

도깨비 포스터 / 사진제공 = 화앤담픽처스

원본보기 아이콘

정국이 부른 것은 바로 tvN 드라마 ‘도깨비’의 OST인 ‘뷰티풀(Beautiful)'로, 원곡은 가수 크러시가 불렀다. 정국은 과거에도 크러시의 노래 ‘소파(SOFA)'를 커버해 좋은 평가를 얻은 바 있다.

정국은 노래와 함께 “우리 앨범 기대 많이많이 해주세요”, “아미(방탄소년단의 팬클럽 이름)를 향하는 나의 맘이랄까” 등의 글을 덧붙였다.

정국의 달콤한 목소리에 팬들은 “나 지금 천국에 와 있음”, “원곡인 줄 알았다. 진짜 녹는다 녹아”, “천사의 목소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3일 새 앨범 '윙스(WINGS) 외전 : 유 네버 워크 어론(YOU NEVER WALK ALONE)’으로 컴백한다. 또 2월18일에서 19일 양일간 고척 스카이돔에서 단독콘서트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더 윙스 투어 인 서울'(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in Seoul)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은혜 인턴기자 leh9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