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팔도, 어린이 초코음료 ‘뽀롱뽀롱 초코롱’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맛과 건강 앞세워 초코음료 시장에 도전장
팔도, 어린이 초코음료 ‘뽀롱뽀롱 초코롱’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팔도가 3일 어린이 초코음료 ‘뽀롱뽀롱 초코롱’을 출시하며, 동서식품(제티)과 남양유업(초코에몽)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남양유업의 ‘초코에몽’과 동서식품의 ‘제티’가 양분하고 있는 초코캔 음료시장은 2015년 시장규모가 20억원대에 불과했으나, 지난해 50억원을 넘어서며 100% 이상 신장했다.
팔도 ‘뽀롱뽀롱 초코롱’은 부드럽고 진한 어린이 초콜릿 음료로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뽀로로’ 캐릭터를 사용해 친근감을 더했다. 또한, 초콜릿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팔도는 성장하고 있는 초코음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뽀롱뽀롱 초코롱 라인업 제품도 상반기 중에 출시할 계획이다.

뽀롱뽀롱 초코롱은 캔 음료로 용량은 175ml이며, 소비자가격은 10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