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차, 인천서비스센터 개소

최종수정 2016.12.14 11:22 기사입력 2016.12.14 11:22

댓글쓰기

정비 서비스, 차량 구매, 시승까지 원스톱 고객 서비스 제공
기존 인천서비스센터·송도서비스센터와 인천지점·인천 드라이빙센터 함께 이전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인천 지역에 자동차 정비부터 시승, 차량 구매까지 모든 것이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자동차 서비스 복합 거점인 기아자동차 인천서비스센터가 문을 열었다.

기아차는 기존 인천서비스센터와 송도서비스센터를 통합, 확대·이전해 새 단장한 인천서비스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14일부터 본격 업무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기아차 인천서비스센터는 경인 고속도로 도화 IC와 지하철역(1호선 주안역 및 인천지하철 2호선 시민공원역)에 인접한 곳에 자리 잡아 고객 접근성을 높였으며 연면적 1만9121여㎡(약 5784평) 지하 1층 ~ 지상 5층 규모로 건립됐다.

인천서비스센터는 고객이 정비 서비스뿐 아니라 시승 서비스, 차량 구매 상담 등 자동차에 관련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실내 공간 조성에 있어서도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 접수 및 상담 공간과 대기 공간을 분리시켜 공간별 소음 유입을 최소화했고 가구 배치 등 공간 독립성을 높여 고객이 대기 시간 동안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 머물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는 전국에 총 18개 직영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서비스 시설 및 접근성 개선 작업을 통해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인천서비스센터 개소를 계기로 인천과 경기서부 지역 고객들의 편의가 향상되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기아차 서비스 인프라 개선과 고객 지향적 서비스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