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게임 '핑크스푼헌터' 선봬

최종수정 2016.12.14 09:59 기사입력 2016.12.14 09:59

댓글쓰기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게임 '핑크스푼헌터' 선봬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배스킨라빈스가 증강현실 모바일 게임 '핑크스푼헌터'를 오는 25일까지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핑크스푼헌터는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인 ‘해피리얼’에서 참여할 수 있는 게임으로, 안드로이드와 ios 두 운영체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게임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앱스토어에서 해피리얼 앱을 다운받아 실행한 뒤, 휴대폰 카메라로 주변을 비추었을 때 나타나는 배라템을 핑크스푼을 던져 잡으면 된다. 수집된 배라템은 조합에 따라 해피포인트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할인권, 제품 할인권 등으로 교환된다.

게임 내 사용되는 핑크스푼은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의 핑크스푼헌터 포스터를 스캔하면 무료로 충전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게임에 더욱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배스킨라빈스 제품 2만원 이상 구입 시 영수증 쿠폰을 통해 ‘골드스푼’ 아이템을 증정한다. 골드스푼은 하나만 던져도 배라템을 100% 획득할 수 있고, 131개의 핑크스푼을 추가로 충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골드스푼은 영수증 하단의 코드를 해피리얼 앱에 입력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영수증 쿠폰은 훼손 및 분실 시 재 발행이 불가능하다.

게임을 통해 획득한 할인권은 1인 1회 1매 사용 가능하다. 할인권 사용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등의 중복적용은 불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