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헝그리앱, 금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야차' 레벨 인증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6.12.06 18:44 기사입력 2016.12.06 18:4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팡게임이 서비스하는‘야차:용이 되지 못한 자(이하 야차)’의 유저 커뮤니티 '야차헝그리앱'에서는유저들이 신작 게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인증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차 / 사진=헝그리앱 제공

야차 / 사진=헝그리앱 제공


‘야차’의 구글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된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12월 11일까지 ‘이벤트 2관’ 게시판에 자신의 레벨을 스크린샷으로 인증하면 된다.최소 5레벨 이상만 참여 가능하며,참여자 전원에게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물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증정한다.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야차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야차’는 시원시원한 액션이 돋보이는 3D액션 RPG로 원스토어에 이어 금일(6일)구글플레이 스토어에도 정식 출시됐다.스마트폰 화면을 압도하는 화려한 스킬과 상대가 땅에 떨어지기 전에 공격을 이어 나가는 공중 콤보로 액션과 조작의 재미를 극대화했으며,장비,신물, 암기 등의 성장 요소와 5종의 결투 메뉴, 6종의 도전 메뉴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유저들을 사로잡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