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타일Talk] 김정민 VS 유다인, '와이드 커프스 셔츠' 스타일 승자는?

최종수정 2016.12.01 15:30 기사입력 2016.12.01 15:30

댓글쓰기

김정민(왼쪽), 유다인

김정민(왼쪽), 유다인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2016년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른 '와이드 커프스 셔츠'. 소매가 길수록 매력적인 와이드 커프스 셔츠는 패션계를 강타했다. 손등을 덮을수록 매력적인 와이드 커프스 셔츠로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한 스타를 살펴보자.

◆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심플하게
김정민

김정민

썝蹂몃낫湲 븘씠肄
김정민은 캐주얼한 스타일을 보여줬다. 자수가 들어간 블랙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디자인된 와이드 커프스 셔츠를 착용했다. 여기에 심플한 데님 팬츠, 블랙 컬러 슈즈와 가방을 착용해 무난한 듯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다. 베이직한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했음에도 와이드 커프스 셔츠를 착용해 트렌디함이 느껴졌다.

◆ 심플한 듯 모던하게

유다인

유다인

썝蹂몃낫湲 븘씠肄
유다인은 내추럴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네이비 컬러와 화이트 컬러 조합으로 디자인된 와이드 커프스 셔츠에 데님을 매치해 편안함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블랙 숄더백과 워커를 함께 착용해 심플한 듯 모던한 분위기를 풍겼다. 하지만 와이드 커프스 셔츠와 데님, 워커가 조화를 이루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