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버워치 헝그리앱,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활동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6.11.18 16:24 기사입력 2016.11.18 16:2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오버워치’의 유저 커뮤니티 ‘오버워치 헝그리앱’에서는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활동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함께 소통하는 ‘오버워치’ 활동왕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11월 20일까지 ‘오버워치 헝그리앱’에 글 10개, 댓글 50개 이상 작성하면 된다. 도배성 게시글은 당첨에서 제외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다양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밥알 3천 포인트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오버워치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버워치’는 지난 16일 진행한 1.5.0 패치를 통해 신규 캐릭터 ‘솜브라’와 ‘신규 모드 ‘아케이드’, 신규 투기장 ‘탐사기지: 남극’ 등 다양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오버워치’의 23번째 영웅 ‘솜브라’는 가장 악명높은 해커로 정보를 이용해 권력자들을 조종하는 수수께끼의 잠입자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