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장흥군 유치면, “행복 밥상 받으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장흥군 유치면, “행복 밥상 받으세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역 어르신과 함께하는 ‘어르신 행복밥상 지원사업’추진"
"14일부터 돈육, 과일, 음료 등 20개 각 마을 경로당에 전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 유치면(면장 김한석)은 동절기를 맞아 각 경로당을 방문하여 사랑을 전하는 ‘어르신 행복밥상 지원사업’을 추진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사업은 급격히 낮아지는 기온으로 몸과 마음이 점점 추워지는 시기에 마을 어르신들의 영양을 증진하고 어르신들이 함께 어울리며 식사하실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김한석 유치면장과 관계 공무원들은 지난 14일부터 돈육, 과일, 음료 등 부식재료를 구입하여 20개 각 마을 경로당에 전달했다.

경로당을 방문해서는 주민들의 안부를 묻고 애로사항을 듣는 대화의 시간을 갖는 한편, 동절기 경로당 시설안전도 함께 점검하였다.
원등마을 경로당의 한 어르신은 “따뜻한 밥상을 차려서 마을 주민들과 함께 먹으니 힘이 절로 솟는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한석 유치면장은 “앞으로도 어르신을 공경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존중과 배려가 살아있는 따뜻한 유치면이 되도록 다양한 복지시책을 펴 나가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