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박이, 추성훈에겐 "할아버지" 이휘재에겐 "아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박 추사랑 추성훈.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쳐

대박 추사랑 추성훈.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슈퍼맨' 대박이의 엉뚱한 발언이 폭소를 자아냈다.

13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대박이가 추성훈에게 '할아버지'라고 말해 추성훈을 당황케 했다.
이날 대박이는 추성훈의 얼굴을 빤히 쳐다보더니 "할아버지~"라고 불렀다. 이에 추사랑은 웃으며 "할아버지 안녕하세요. 머리카락이 할아버지 같다"며 맞장구를 쳤다.

아이들의 장난에 추성훈은 "흰 머리 하나도 없다"고 반박했지만 사랑이는 "있다. 있다"고 외쳐 아빠를 또 다시 당황하게 했다.

또한 대박이는 방에서 나온 이휘재에게 달려가 다리를 붙잡고 늘어졌다. 이를 질투한 서언은 "이러지 마"라고 말렷지만 대박이는 이휘재의 다리를 놓지 않았다.
이어 대박이는 이휘재에게 "아빠"라고 말해 이동국을 놀라게 했다. 이동국은 대박이에게 "아빠 다리는 더 굵잖아"라며 다리를 내밀었고 대박이는 아빠 다리를 만지더니 다시 이휘재에게 갔다.

이동국은 대박이에게 "누가 아빠야?"라고 물었고 대박이는 이휘재를 보며 "아빠"라고 불러 진짜 아빠 이동국을 삐치게 만들었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