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식 광주광역시 경제부시장이 10일 오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6 Home & Lifestyle Show 전시회”에 지역 가전기업의 판로를 지원하고자 만든 광주형 공동브랜드관을 둘러 보고 있다. 사진제공=광주시
"지역 가전기업 7개사 제품 ‘홈앤라이프스타일 쇼’참가"
" 10~13일, 김대중컨벤션센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광역시가 대기업 일부 생산라인 해외 이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가전제품의 활로를 찾기 위해 추진중인 ‘광주형 공동브랜드’제품이 첫 선을 보였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10월20일 지역 가전업계의 판로지원을 위한 마케팅의 하나로 추진한 지역 건설업계와 ‘지역제품 판로지원 상생협약’에 이은 것으로,
‘광주형 공동브랜드’지원사업에 참여해 완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가전기업 7개사의 공동브랜드 제품과 기존 자사 제품이 선보였다.
전시 기업과 제품은 ㈜광진산업 UV 주방살균기, ㈜금강생명과학 스마트 전기보일러, 디케이(주) 레인지후드, ㈜링크옵틱스 LED 피부관리기, ㈜모스티브 UV-LED LAMP, ㈜인아 해동레인지, ㈜현성오토텍 만능조리기 등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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