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여자들이 좋아하는 굿맨 스타일링 팁

최종수정 2016.11.07 15:28 기사입력 2016.11.07 15:28

댓글쓰기

사진제공=앳스타일, 아레나 옴므 플러스

사진제공=앳스타일, 아레나 옴므 플러스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영하로 내려간 날씨와 차가운 바람이 겨울이 다가왔음을 알린다. 새로운 계절이 다가오며 스타일에 대한 고민이 늘어났다. 아직 어떤 옷을 입어야 스타일리시하게 거듭날지 모르겠다면 주목하자. 두 남자 제안하는 포멀하거나 캐주얼한 스타일 팁을 알아보자.

◆ 굿맨 스타일 원한다면 포멀룩
남자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 포멀룩. 트렌디하면서 멋스러운 포멀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윤계상 화보를 살펴보자. 그는 재킷, 셔츠, 베스트 등의 아이템을 매치해 클래식한 감성이 느껴지는 포멀룩으로 굿맨 분위기를 자아냈다.

정우성은 젠틀한 포멀룩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터치감이 느껴지는 울 코트에 슈트를 매치해 굿맨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부토니에 등 액세서리를 더한다면 디테일까지 센스 있는 느낌을 준다.

◆ 캐주얼 스타일로 거듭나는 굿맨
사진제공=브루노바피

사진제공=브루노바피

캐주얼룩도 굿맨 다운 스타일링 원한다면 집중하자. 정우성은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니트 카디건, 베스트, 풀오버에 심플한 팬츠를 매치했다. 고급스럽고 보온성까지 갖춘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카디건은 가을, 겨울 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정우성처럼 심플한 아이템에 매치한다면 굿맨 느낌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제공=앳스타일

사진제공=앳스타일

윤계상은 니트, 셔츠 등의 아이템을 활용해 멋스러운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캐주얼룩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니트는 젠틀한 매력을 더해주고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아 겨울 캐주얼룩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심플한 슬랙스 팬츠를 매치해주면 위켄드 룩으로도 손색없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