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스타항공, 인천~사이판 정기편 취항…주7회 운항

최종수정 2016.10.24 14:31 기사입력 2016.10.24 14:3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이스타항공은 24일부터 인천~사이판 노선을 주 7회 매일 운항한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이날 오전 인천국제공항 탑승수속 카운터 앞에서 인천~사이판 정기편 취항식 행사를 가졌다.
이스타항공은 첫 취항을 기념해 ZE581편 첫 탑승객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제공했다.

인천~사이판 노선은 인천~타이페이, 청주~닝보, 인천~후쿠오카, 제주~취앤저우 노선에 이어 올들어 5번째 신규 취항지다.

누적 탑승객 2000만명 달성을 앞둔 이스타항공은 올 상반기 총 4대의 신규항공기 도입했다. 또 최근 유플라이 얼라이언스에 가입해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노선 편익 증대에 힘쓰고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미국령 노선 진출로 고객들의 노선 선택권이 더욱 넓어지게 됐다”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지속적인 국제노선 확대를 통한 항공여행 대중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스타항공은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탑승수속카운터에서 회사 임직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사이판 신규 취항 기념 행사를 열었다.

이스타항공은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탑승수속카운터에서 회사 임직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사이판 신규 취항 기념 행사를 열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