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전현무에 비법 전수…'요리 바보' 벗어날까

최종수정 2016.10.22 16:57 기사입력 2016.10.22 00:04

댓글쓰기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박나래에게 요리 비법을 전수 받았다.

2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가 '요똥(요리 똥멍청이)' 타이틀 벗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이색 메뉴, 쉬운 메뉴, 집밥 메뉴 등 삼박자에 능통한 박나래를 초대했다.

요리의 첫 시작으로 양파 썰기에 나선 전현무는 속사포 허세 칼질을 하며 칼과 도마가 부딪히는 경쾌한 마찰음을 냈다. 이를 본 박나래는 인상을 구기며 "그런 잔재주 부리지 마세요. 손모가지 싹 나가요"라고 소리쳐 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스페인요리 '감바스'를 따라 해낸 전현무는 "(박나래의) 플레이팅은 고전적인 느낌"이라며 무심한 척 빵을 던졌고 그의 허세 플레이팅을 본 두 사람은 "아아, 소름!"이라며 문화충격을 받았다는 리액션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이 밖에도 전현무는 최현석 셰프의 소금 뿌리기를 따라하는가 하면, 손목 스냅을 이용한 고급 프라이팬 기술을 선보이는 등 허세 가득한 행동으로 박나래의 분통을 터트렸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