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JT저축은행은 고객응대 직원을 대상으로 ‘쿨하게 일하는 감정케어(관리)’ 라는 주제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실시한 이번 교육은 임직원 70여명을 대상으로 열렸다.
이번 교육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직원들의 고객응대 능력을 높이면서 민원 고객에 대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에 초점을 뒀다. 교육 내용은 고객만족(CS)의 이해, 고객 커뮤니케이션, CS 성향 진단 등으로 구성됐고, 악성 민원인의 폭언 등으로부터 직원의 감정적인 피해를 예방하고 치유하기 위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했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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