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잇템] SNS 속 스타들이 애정하는 아이템 어디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최근 스타들이 자신이 애정 하는 아이템을 SNS에 올려 관심을 불어 일으키고 있다.

사진=김효진 인스타그램

사진=김효진 인스타그램

AD
원본보기 아이콘
배우 김효진 인스타그램 속에서는 아이 엄마라는게 믿기지 않는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20대 같은 피부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는 그녀가 자신의 애정템으로 가득채운 자신의 욕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 김효진 애정템 어디꺼? 배우 김효진이 SNS에 공개한 제품은 꼬달리 제품이다. 그중 그녀가 가장 애정 한다는 꼬달리 '비노수르스 S.O.S 써스트 퀀칭 세럼', '비노수르스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고보습 효과를 준다. 즉각적인 진정, 영양감을 선사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손수현 인스타그램

사진=손수현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배우 손수현은 SNS를 통해 평범하고 소소한 20대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SNS 소 손수현은 백옥 같은 피부와 인형 같은 외모, 사랑스러운 셀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그녀가 최근 자신이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추천해주며 눈길을 끌었다.

◆ 손수현 애정템 어디꺼? 손수현이 공개한 애정템은 헉슬리 제품이다. 헉슬리 클렌징 루틴 '클렌징 워터 비 클린 비 모이스트', '클렌징 젤 비 클린 비 모이스트'로 각종 피부 유해 요소와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수분은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클렌징 첫 단계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워터 타입 클렌저와 풍성한 미세거품이 말끔하게 피부를 정화해 당김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순한 타입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사진=아이비 인스타그램

사진=아이비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포털사이트 파워블로거로 활동한 아이비. 그녀는 섹시 여가수 이미지는 벗고 친숙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일상, 메이크업, 패션 팁까지 아낌없이 공개했다. 최근 SNS를 통해 레드 립스틱을 바르고 있는 셀카와 함께 애정 템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 아이비 애정템 어디꺼? 가수 아이비가 공개한 레드 립스틱은 웨이크메이크 제품이다. 선명하고 풍부한 발색력을 지닌 매트 립스틱이다. 부드럽게 발리고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선명한 고감도 컬러가 특징이다. 파우더를 압축해 놓은 듯한 제형은 미세한 컬러 입자가 입술에 균일하게 밀착시키는 효과를 낸다. 예민한 입술도 당김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며 밀착력 높은 컬러가 지워짐 없이 선명한 컬러를 유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