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타임스퀘어, 가을 맞아 '푸드득 프로모션' 실시

최종수정 2016.10.07 08:40 기사입력 2016.10.07 08:40

댓글쓰기

F&B 테넌트 대거 참여, 기간동안 할인 혜택 등 제공
타임스퀘어, 가을 맞아 '푸드득 프로모션' 실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경방 타임스퀘어는 오는 31일까지 식음(F&B) 브랜드들과 함께 ‘푸드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푸드득 프로모션은 가을철 실내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에게 푸짐하고 맛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F&B 할인 이벤트로, 1층 안내데스크에서 쿠폰북을 수령해 원하는 매장을 방문하면 특별 할인부터 추가 증정 및 사이즈업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아시안 푸드 전문점 ‘생 어거스틴’을 비롯해 ‘풀잎채’, ‘사보텐’ 등의 매장 방문 시 추가 메뉴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생어거스틴’에서는 3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9000원 상당의 치킨 캐슈넛을 무료 제공하며, ‘풀잎채’는 평일 디너 시간에 한해 4명 이상의 식사 고객에게 생맥주 2잔을 증정한다. ‘사보텐’에서는 메인 메뉴 주문 시 7500원 상당의 타누키 우동을 무료로 맛볼 수도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50%에서 최소 20%까지 할인해주는 F&B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일제면소’는 2인 이상 식사 메뉴 주문 시 비빔소면을 50% 할인해주며, ‘버거비’에서는 고메버거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함께 ‘놀부 부대찌개’에서는 부대찌개 메뉴 식사 시 20% 할인 혜택을, ‘마시찜’에서는 기존 4만2000원의 소갈비찜 2인 세트를 3만4500원에 할인판매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카페 테넌트들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망고식스’는 망고 음료 2잔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달콤한 망고바를 재고 소진 시까지 무료 증정하며, ‘파스쿠찌’는 모든 커피류 음료를 무료로 사이즈업해준다.
같은 기간 타임스퀘어 홈페이지에서는 ‘푸드득(FOOD得)’ 퀴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홈페이지 가입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CGV 주말 영화예매권 및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증정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이 다가온 만큼, 타임스퀘어를 찾는 실내 나들이족을 위해 다양하고 푸짐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행사에는 한식부터 일식, 양식, 카페까지 트렌디한 F&B 테넌트들이 총망라돼 한층 다채로운 맛의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