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CJ제일제당은 ‘2016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참가해 시식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2016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세계자동차연맹(FIA)에서 공인하는 국제 챔피언십 대회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터스포츠 이벤트다.
CJ제일제당은 부스를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사 대표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 '햇반 컵반', '비비고 김스낵', '맥스봉' 등의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제품을 취식할 수 있는 테이블을 마련해 소비자가 편안하게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게 했다. 또한 단순히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자유롭게 조리할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제품 경험 효과를 극대화했다.
시식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부스를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형 룰렛을 돌려 선택된 제품의 시식 기회를 제공하는 ‘오늘도 든든!’ 룰렛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비비고 김스낵'과 '맥스봉'의 제품 이미지를 업로드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해당 제품을 제공하기도 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