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다음달 6일까지 GS아이슈퍼에서 구매한 5개 이상 재료로 고추참치를 만들어 사진을 이 쇼핑몰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의 고객의 집으로 김풍이 직접 찾아가는 방식이다.
한편, GS아이슈퍼의 2014년 23% 증가한데 이어 지난해에도 31% 신장율을 기록했다. 올해 1~8월까지 매출도 전년동기대비 34% 증가하며 꾸준한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직접 점포를 방문하지 않고,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주문하면 원하는 곳에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는 편리함과 오후 6시30분까지 주문하면 당일 3시간내 배송이 가능하고 합리적인 가격이 매출 증가의 배경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