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百, 추석 연휴기간 방문객 대상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백화점·아울렛 전점서 상품행사 및 이벤트 진행
금액별 롯데상품권 증정, 민속놀이 등 체험형 행사도 마련

롯데百, 추석 연휴기간 방문객 대상 이벤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조호윤 기자]롯데백화점은 추석 연휴기간을 맞아 백화점 및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행사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잠실점은 12일부터 18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월드 액션 스포츠 박람회’를 진행한다. 아크테릭스, 아이더, 네파, 컬럼비아 등 총 26개 브랜드가 참여해 50~70% 할인판매한다. ‘K2’ 다운을 9만9000원, ‘라푸마’ 재킷을 5만원, ‘아크테릭스’ 바람막이 재킷을 11만8000원, ‘휠라골프’ 바지를 3만9000원 등에 판매한다.
본점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스포츠 스페셜 대전’을 진행한다. 컬럼비아, 네파, 마루망, 켈러웨이 등 총 50여개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브랜드가 참여하며 20~70% 할인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네파’ 방풍재킷 19만9000원, ‘핑골프’ 점퍼 11만9000원, ‘푸마’ 런닝화 6만3200원 등이다.

영등포점에서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메가 홀릭 백&슈즈 대전’을 진행한다. 닥스, 루이까또즈, 에스콰이아, 제옥스 등 총 1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에스콰이아’ 여성화를 8만9000원, ‘세라’ 여성화를 6만9000원 등에 판매한다.

명절에 선물로 받았던 상품권을 활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다음달 3일까지 롯데상품권을 비롯해 SK상품권, GS 상품권, 제화상품권으로 20만·40만원 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1만·2만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렛 전점에서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가족 단위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쇼핑 외의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이천점, 광명점 등 아울렛 전점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점포에 따라 윷놀이, 제기차기 등 민속 놀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방문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파주점, 이천점, 동부산점, 광명점 등 4개점에서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롯데아울렛 각 점포별로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친구를 맺은 고객에게 회전목마, 고카트 등 놀이시설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전점은 추석 당일을 포함해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간 휴점하며(센텀시티점은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 간 휴점) 롯데아울렛은 추석 당일인 15일(목) 하루만 전점 휴점한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연휴 기간 동안 백화점 및 아울렛을 방문하는 가족단위의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행사와 이벤트를 마렸했다”며 “특히, 이번 상품권 사은 기간 동안 명절에 받았던 상품권을 잘 활용한다면 더욱 알뜰한 쇼핑이 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