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JTI 코리아, 美 유명 전자담배 ‘로직 프로’ 국내 출시!

최종수정 2016.09.06 11:11 기사입력 2016.09.06 11:11

댓글쓰기

국내 최초 액상캡슐(카트리지) 타입 전자담배
JTI 코리아, 美 유명 전자담배 ‘로직 프로’ 국내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JTI 코리아가 6일 국내 최초로 액상캡슐(카트리지) 타입 전자담배 ‘로직 프로’를 출시했다. 로직은 미국 유명 전자 담배 브랜드로서 뉴욕 판매 1위이며 로직 프로는 가장 최신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모던한 디자인의 로직 프로는 액상캡슐를 적용한 고품질 제품으로 캡슐을 간편하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다. 액상이 채워진 카트리지 형태의 완제품이기 때문에 캡슐 교체 시 액상이 누출될 걱정이 없을 뿐만 아니라 사용 중간에 새로운 맛의 캡슐로도 교체 가능하다.
로직 프로는 오리지널, 후레쉬, 블리스 등 총 3가지 맛의 캡슐이 있다. 액상은 유럽에서 생산하며 JTI 연구개발(R&D) 전문가들이 직접 개발해 뛰어난 품질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강유선 JTI코리아 홍보부 이사는 "전자담배 사용자들은 성능이 뛰어나고 사용이 편리한 전자담배를 원하고 있다"며 "로직 프로는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와 뛰어난 제조기술의 조합으로 전자담배 사용자들에게 고품질의 전자담배 경험과 맛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직 프로는 비교적 작은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고성능 배터리와 코일이 포함된 액상캡슐 완제품 덕분에 관리가 용이하며 동시에 매우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이는 기존 니코틴 용액과 향액을 섞어 쓰는 전자담배 사용자들이 일정 기간 사용 후에 코일을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덜어준다.
강 이사는 “로직 프로는 전자담배 사용자들이 사용하기 간편하면서 최상의 만족도를 경험하도록 설계됐다. 로직 프로는 전자담배를 스마트하게 이용하는 진정한 방법”이라고 말했다.

로직 프로 스타터 키트는 본체와 배터리, 그리고 충전 USB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4만원이다. 로직 프로 캡슐은 오리지널과 후레쉬, 블리스 세 가지 맛이 출시되며, 니코틴 함량은 오리지널이 12mg·ml, 후레쉬와 블리스가 각각 6 mg·ml, 한 팩에 캡슐이 3개 포함되며 가격은 1만80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