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언프리티3' vs '쇼미5' 래퍼들의 대격돌…"예상 못한 반전결과"

최종수정 2016.08.26 14:04 기사입력 2016.08.26 14:04

댓글쓰기

'언프리티' vs '쇼미' / 사진=Mnet방송화면 캡처

'언프리티' vs '쇼미' / 사진=Mnet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김태우 인턴기자] '언프리티 랩스타3' 여자 래퍼들과 '쇼미더머니5' 남자 래퍼들이 한 자리에 모여 대결을 펼친다.

26일 오후 방송될 Mnet 예능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3'에는 '쇼미더머니5'에서 막강한 실력을 뽐낸 래퍼 보이비, 면도, 우태운, 킬라그램, 해쉬스완, 진돗개, 정상수, 제이켠, 조승연, 양홍원 등이 출연한다.

제작진은 "이번 '언프리티3'와 '쇼미5'의 배틀 무대를 통해 반가운 남자 래퍼들의 얼굴을 만날 수 있다"며 "여성래퍼와 남성래퍼를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배틀은 래퍼 개인의 실력과 매력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자유곡으로 진행됐기 때문에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특히 여자 래퍼들이 남자 래퍼들에게 밀리지 않고 뛰어난 실력을 멋진 공연을 펼쳐 제작진도 예상치 못한 반전 결과가 있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지난 주 디스배틀에서 최하위 래퍼로 선정된 쿨키드와 그에게 지목 당한 유니킴의 데스매치가 공개된다. 영구탈락을 피하기 위한 절박한 디스배틀이 예고된 가운데, 누가 '언프리티3'를 떠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3'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태우 인턴기자 ktw103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