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부터 매년 2기씩 운영되고 있는 본매니아는 본아이에프의 대표적인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으로 본죽, 본도시락 등 본아이에프의 대표 브랜드들의 메뉴를 직접 시식하고 평가하는 것은 물론,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이들은 9월 중순부터 내년 1월 초까지 4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다. 또한 월 미션 우수자를 비롯해 본매니아 15기 최종 우수자 2인에게는 별도의 상품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선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